웹 사업을 새로 준비하시는 분들께

야심차게 준비했던 웹 비즈니스, 막상 준비를 시작하면 다양한 문제에 부딪히게 됩니다.

개발비용은 결코 만만하지 않고 준비해야 될 내용들은 계속 발생하게 됩니다.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을 상담했던 많은 S/W업체로부터 들으셨을 터, 그렇다고 일생 일대의 야심작을 내놓으시는 이 때, 너무 쉽게 좌절하시면 안됩니다.

패러다임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아직도 국내에서 싸고 질좋은 S/W를 공급하는 업체를 찾고 계시다면 아직 여러분들께서는 그 패러다임 안에서 안주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IT강국이라는 대한민국, 그 단어 속에 여러분들께서는 안주하고 계셨을 수도 있습니다.

언어와 문화의 차이가 존재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그 가운데 저희 하프데브가 작용하고 있겠습니다. 이제 하프데브의 문을 두드리시고 전 세계를 대상으로 희망의 불씨를 살려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하프데브는 7개국 20여 업체를 저희의 디자인 및 프로그램 개발 파트너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디자인과 프로그래밍의 실력 좋은 업체를 지금도 발로 뛰며 찾아다니는 저희 하프데브는 파트너에 대한 수행 능력에 대한 모니터링 역시 많은 리소스를 투입하고 있습니다.

하프데브의 품질관리시스템은 매일 점검, 매일 보고를 원칙으로 리스크 관리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매일 저희가 제공하는 보고서를 받아 보시며 진행현황을 파악 하시고 단위 프로그램을 즉시 테스트하시어 의견을 전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내/외부에 검증된 안정화 팀을 구축하여 운영하면서, 유사시 긴급 투입되어 준비된 리스크에 대한 대응 계획을 실행할 것입니다. 이는 저희 하프데브가 스토리보드와 데이터베이스 설계 등 전체 프로젝트에 대한 기획을 수행하고 설계하였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미리 검토하시어 여러분의 신규 사업 컨셉과 가장 어울리는 디자인 및 프로그램 업체를 직접 지정하시어 크신 꿈의 큰 첫걸음을 내딛으시길 바랍니다. 저희 하프데브의 문을 두드리시면 이제 여러분 들을 위한 든든한 IT지원부서가 함께 할 것입니다.

IT 기획 담당자 여러분들께

IT기획자 여러분들께서 고민하시는 것은 역시 회사의 점점 더 늘어나는 요구사항과 이에 반해 턱없이 부족하게 주어진 예산일것입니다. 외주인력의 인건비는 줄어드는 예산에 비해 항상 비싸보이기만 합니다.

현재는 IT와의 융합이 끊임없이 시험되는 컨버젼스의 시대입니다. 비즈니스는 결코 IT와 떨어져 생각할 수 없으며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IT를 새로운 돌파구로 여기고 지속적으로 웹 비즈니스가 시도되고 있습니다.

회사의 기대는 크고 적은 예산으로 수많은 업체를 검색해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상담해보아도 역시 뾰족한 해법을 찾아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힘들게 찾아내 계약이 성사되면, 이제 더 큰 문제가 남아있습니다.

계약 전 적극적인 업체의 태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느슨해져 가고 진행상황에 대한 파악조차 어려워 지기 시작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진행되는 많은 프로젝트가 납기를 맞추어 오픈하는 경우가 많지 않은 것은 알고 있으십니까?

저희 하프데브는 프로젝트 관리에 있어 일일 점검, 일일보고를 원칙으로 하며 완성된 단위 프로그램은 즉시 테스트가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이는 7개국에 산재되어 있는 다양한 업체를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며 일정 회 이상 납기를 어기면 자동 배제시키어 대기 중인 검증된 안정화 조직이 직접 투입되는 리스크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비용 효과는 귀사의 IT전략을 더욱 풍부하게 하는데 사용되길 바라며 저희가 제공하는 품질 서비스를 통해 더 중요한 업무에 귀중한 시간을 할애하시기 바랍니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더 보기

지금 바로 하프데브의 문을 두드리십시요

이메일 상담하기